숨은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계좌 입금)

숨은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계좌 입금) – 최근에는 대부분의 신용카드회사들이 포인트 사용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최근에는 사용하지 않아서 몰랐던 카드 포인트들이 남아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숨은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현금으로 계좌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숨은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스마트폰 앱도 있지만, 앱의 기능이 카드포인트 조회 페이지에 접속해 주는 역할이라 그냥 인터넷으로 접속하는 것이 편합니다.

사이트 구조가 간단해서 알아보기 쉬운데요. 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버튼을 선택합니다.

카드 포인트 현금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에 전체 동의합니다.

본인인증을 합니다. 카드인증 또는 아이핀, 휴대전화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하기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 동의를 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할 수 있는 신용카드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신용카드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씨티카드, 우체국 체크카드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 기부를 선택합니다. (통합조회 버튼과 어짜피 기능이 같습니다.)

카드포인트 조회 가능한 카드사

신용카드 별로 잔여 포인트 / 소멸예정 포인트가 표시됩니다. 자사회원이 아닙니다의 경우는 해당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이며 포인트 정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는 해당 포인트가 없는 경우입니다.

포인트 계좌입금 / 기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다음 화면에서는 입금 가능 포인트 내에서 얼마의 포인트를 현금화 할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전부입금 버튼을 눌러 전부 입금하거나 또는 포인트 중 일부 포인트를 따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금할 포인트금액을 입력한 후 포인트 계좌 입금 신청을 합니다.

입금할 신용카드 포인트 입력

신용카드 별로 당일 입금되는 신용카드사와 다음날 입금이 되는 신용카드사가 있습니다.

  • 비씨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의 경우 실시간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 현대카드, 하나카드의 경우 실시간 입금이 될 수도 또는 다음날 입금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삼성카드, 씨티카드, 우체국, 롯데카드의 경우 다음날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당일 입금 가능한 신용카드 회사

카드 포인트를 입금받을 계좌를 입력합니다.

입금받을 계좌 입력하기

이번 글에서는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지금까지 팁소다였습니다.